책 읽는 하루

[카페] 광안대교 오션뷰 카페 샌디스

지망🤍 2022. 1. 22. 12:49

[카페] 광안대교 오션뷰 카페
샌디스


안녕하세요!
저번 광안리 맛집 추천에 이어서
광안리 카페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써볼까 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식당도 많도 카페도 많죠? ㅎㅎㅎ
오늘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광안대교 오션뷰 카페
샌디스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샌디스
위치: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38-1 5층 (우)48304
매일 11:00부터 영업!
주소에서 알수 있듯이
다른 카페와 다르게 카페가 5층에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위치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어요.
지금 보면 5층이여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카페인것 같습니다. ㅎㅎ

샌디스 카페 내부

샌디스 카페 내부입니다.
오션뷰가 보이는 창가쪽은
손님들이 다 앉아계셔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ㅠ

샌디스 카운터쪽

샌디스 카운터쪽입니다.
지금 1월은 딸기 시즌이라서
딸기 시즌메뉴가 많으니
겨울에 방문하면 시즌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샌디스 케이크

1월, 딸기시즌을 맞아서
다양한 종류의 딸기케이크가 있었습니다.
초코 딸기케이크,
딸기 생크림케이크,
딸기 치즈케이크 등등
종류가 많았지만
저는 기본적인 맛을 좋아해서 ㅎㅎ
제일 기본인
딸기 생크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초 종류 및 데코를
파는것 같았어요.

샌디스 카페 메뉴

샌디스 카페 메뉴판입니다.
디저트를 제외하고는 1인 1음료를
권장하시는것 같았습니다.
다른 카페보다는
살짝 가격이 부담스럽기는 했습니다 ㅠ
그래도 뷰가 이뻐서 이정도면 괜찮다생각하고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저는 친구와
딸기케이크, 아이스아메리카노,웨딩 임페리얼을
주문했어요~!

카페내부의 아무 빈 테이블에
자리잡으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뷰는 정말 좋죠? ㅎㅎ
탁트이는 느낌이드는 광안대교 뷰라서
카페에 온건데 힐링하고 올수 있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딸기케이크, 아메리카노, 웨딩 임페리얼

주문한 메뉴는 직원분이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위 사진처럼 오션뷰를 보면서
여유롭게 커피와 케이크를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좀 덜한
그런 커피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 강한 커피는
선호하지 않아서
신맛 덜한 샌디스 커피는
제입맛에 맞았습니다!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웨딩임페리얼은 친구가 시킨 차인데
중독성 있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랑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딸기케이크

그리고 이번 시즌 메뉴인 딸기케이크!
생크림이 느끼하면 케이크는 맛이 없는데
생크림자체에 약간 달달한 맛이 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상큼한 딸기랑 잘 어울렸습니다.
커피, 차와 같이 먹었을때
궁합이 좋고 한조각 뚝딱할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카페입니다💛

마지막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찍은
광안대교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