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하루

[일상] 동대문엽기떡볶이(엽기반반) 리뷰

지망🤍 2022. 1. 19. 12:58

[일상] 동대문엽기떡볶이(엽기반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반반에 대한
리뷰를 써볼까합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만큼 유명한 브랜드죠!!!

배달로 시킨 엽기떡볶이

저는 배달앱 배민으로
엽기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배달앱에 보면 엽기메뉴가
바로 엽기떡볶이에요!
원래 항상 엽기떡볶이를 시켰었는데
오늘은 엽기반반을 시켜보았습니다.
엽기반반은 엽기떡볶이보다 오뎅이 많고
엽기 오뎅보다는 떡이 많은 메뉴인것 같습니다.
말그대로 떡 반 오뎅 반이라서
엽기반반 인것 같아요!
엽기분모자떡볶이를 제외하고는
추가금액이 붙지 않아요!
그래서 기본 가격은 14000원입니다.

맛 선택 배너

엽기메뉴에서 엽기반반으로 고른 후에는
떡볶이의 맛을 고르라고 합니다.
저는 항상 착한맛이나 초보맛만
시켜먹었는데 오리지널이 무슨맛인지도 궁금하고
사실 오리지널이라고 되어있어서
엄청 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오리지널 맛을 골랐습니다.
(저의 착각이였어요… ㅠㅠㅠㅠ)

추가 토핑 선택

토핑도 세개까지 추가할 수 있는것 같아요!
저는 분모자 추가, 햄 2번 추가했습니다.
햄1번 추가는 1000원이구요,
분모자 추가는 2500원입니다.

배달온 엽기반반을 열어보니
토핑을 세번이나 추가했더니
한통이 거의 가득차있더군요 ㅋㅋㅋ
오리지널 맛에 대한 리뷰를 하자면
너무 매웠습니다. ㅠㅠㅠ
오리지널이지만 다른 떡볶이 브랜드보다
기본맛 자체가 매운것 같아요!
그래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초보맛이나 착한맛 드시는거 추천드릴게요~

그래도 역시 엽떡은 엽떡이죠!!
맵지만 그걸 참고 먹을만큼
맛은 보장하는 맛입니다 ㅎㅎㅎ
간식으로 엽떡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식사대용으로 드실거라면
주먹밥이나 튀김종류를 같이먹으면
든든한 한끼 해결할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