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하루

책읽는 하루 시작합니다🤍

지망🤍 2022. 1. 10. 14:10


안녕하세요! 지망입니다😊
첫 블로그 게시글이네요 ㅎㅎ
2022년 새해를 맞아 올해 목표를 세웠습니다.
소소한 목표지만 저의 목표는
1. 꾸준히 독서하기
2.대학교 학점 잘 받기
3. 하루하루 열심히 보내기
입니다!


오랜 수험생활을 보내면서 ㅠ
책을 오랫동안 읽지못한 것이 아쉬워서
올해는 책을 꾸준히 읽고 서평을 써보며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블로그를 열게 되었습니다.
적어도 1주일에 한권정도는 서평을 써보도록할게요!✨


블로그명 ‘책읽는 하루’에서도 볼수 있듯이
저는 ‘하루’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어제를 아쉽게 보내도 오늘의 하루가 시작되면
새롭게 더 나은 하루를 기약할 수 있듯이
매일매일 더 나은 삶을 위해 도전하는 느낌이 드는
단어인것 같아요💛


다음에는 제가 읽은 책을 소개하는 글을 써볼게요.
평범한 대학생의 책 읽으며
힐링하는 하루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