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하루

[맛집] 부산대 맛집 엉클밥 후기

지망🤍 2022. 1. 13. 19:01

[맛집] 부산대 맛집 엉클밥 후기


부산대 다니는 친구의 추천으로
부산대 맛집 엉클밥
다녀왔습니다.😆

엉클밥 입구 모습

골목 안쪽이라서
살짝 찾기 힘든건 아닌가 싶었는데
사진처럼 큰 플랜카드(?)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엉클밥 내부 모습

딱 식당안으로 들어가서
테이블로 갈려하면 보이는 계단입니다~!
2층까지 있는것 같은데
카페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저랑 친구가 간 시간은 한산한 시간대여서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1층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 수도 작지 않고
테이블마다 간격도 좁지 않아서
편하게 식사했던 것 같습니다!

엉클밥 내부에 빔 프로젝터 모습 ㅎㅎ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제 자취로망이 자취방에
빔 프로젝터 설치해놓는건데
여기는 식당인데 신기하게 빔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기본 세팅

기본적으로 수저와 플레이트
물컵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인만큼 ㅜ
QR코드로 백신 접종 여부 확인하고
메뉴를 골랐습니다!

엉클밥 메뉴

저랑 친구는 B세트를 먹었습니다.
B세트는
버섯 샐러드,
파스타 3종류중 택 1,
불고기 피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엉클밥 B세트

엉클밥 B세트 메뉴 전체모습입니다✨
B세트가 3만원인데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버섯 샐러드

첫번째로 나온 요리는
버섯 샐러드 입니다~!
저는 사실 샐러드는 즐겨먹는 편이 아닌데
이 버섯 샐러드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처럼 샐러드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거리낌없이 먹을꺼에요 ㅎㅎ
완전 강추합니다!!

두번째로 나온 요리는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입니다!
파스타 양이 너무 작지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
토마토 맛이 너무 세지도 않고
맛있게 잘 먹었던것 같아요!
특히, 불고기피자랑 정말 잘 어울립니다.

불고기피자

마지막으로 나온 요리는
불고기피자 입니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깻잎이 위에 많이 올라가있는데
깻잎 별로 안 좋아시는 분들도
피자랑 곁들여져있어서 잘 드실것 같습니다.
화덕피자라서 더 맛있었습니다!
피자에 보면 불고기 양파뿐만 아니라
청양고추가 중간중간 있어서
쉽게 물리지 않고 오히려
살짝 매콤해서 더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부산대 맛집 엉클밥 추천합니다!
저는 다음에 또 먹으러 갈것 같아요🤍